그런데 스샷파일이 여기서 끊겨서..ㅠㅠㅠㅠㅠ1년전 일이라 제가 기억도 못하네요 진심..ㅠㅠ
그래서 과감히 사건전개를 생략합니다..() 정말 중요한것만 말하자면!
아마 맨 처음 유림이가 흑막으로부터 협박하는 편지를 받습니다.
그런데 이 편지에 아마 유림이의 약점도, 다소리의 약점도 들어있었을 거에요.
유림이가 다소리를 죽이게 하려는 협박이었을거에요(확실하진않음)
그렇게 유림이와 다소리 사이에 말다툼이 있다가 다소리가 자리를 비웁니다. 그리고 돌아오는데..
다소리는 플라네타리움에서 처음으로 유림이가 자살한걸 목격하게됩니다. (유림이는 초고교급 천문학자여서 그곳에 자주 있었죠) 둘이 얘기를 하다 자리 비운 사이에 유림이가 갑자기 자살한것이기때문에 다소리는 자신이 의심을 받을까봐 조작된 증거?비슷한것들을 인멸하고 다른 곳으로 이동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준이는 다소리를 짝사랑한단 설정이었어요. 두 분이 미리 짜두신것이 아니라 이 스토리 내의 검정(으로 의심받는 또다른 1인)을 준이가 사랑한다는 설정이었나봐요.
그래서 준이는 다소리에게 사랑을 고백하려고 편지를 준비해둬서 교복 상의에 넣어두는데 그걸 옷 채로 잃어버립니다. 그래서 옷을 찾으러 돌아다니던 중 다소리가 유림이의 자살을 목격하는 광경을 목격했나..아니면 현장에 남겨진 다소리의 리본을 발견했나 그렇습니다. 준이는 그렇게 다소리가 유림이를 살해한 줄 알고 일부러 자신이 죄를 덮어쓰려고 합니다.
플라네타리움 천장에 목매달은 유림이를, 밧줄을 화살로 쏴 내려 얼음조각실로 옮겨 갑니다.
거기서 드라이아이스를 계단 삼아 천장에 유림이를 다시 겁니다..ㅠㅠ마치 유림이가 얼음조각실에서 죽은 것처럼 위장한거죠. 그리고 온도조절계를 화살로 쏴 드라이아이스 계단이 녹아 사라지게 합니다.
밧줄이 끊긴 자국과 온도 조절계에 남은 자국 등이 준이가 범인이란 (거짓)증거가 되죠.
짬뽕님 노을님께서 RP를 너무 잘해주셔서..ㅠ.ㅠ..검정을 헷갈리다 보니까 앞서 말한것처럼 배드엔딩을 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이대로라면 조기엔딩이었겠지만!!
러시안룰렛이나, 클라이막스 추리가 틀리면 깎이는 라이프를 완전 회복하고(라이프가 제로여도 게임오버)
다시 게임을 시작하게 해주는 부활룰렛을 이 때 모두 코인을 모아서 사놨었는데
코인의 주인이신 검댕님께서 안계셔서..(씁쓸
모든 캐릭터가 빅시를 입으면 검댕님이 안주셔도 쓸 수 있게 해주겠단
영자님의 딜이 있었고 그렇게 희망고 학생들은 사이좋게 빅시를 입었습니다..
옷+포즈(구도)까지해서 빅시사진 두개나 참고한..
내리려고 죄없는 목서 슈에무라 속눈썹 장착도 시키고(검댕님:?
그랬는데..
무릉님께서 그려주신..ㅡ.ㅡ......
아놔 ..예쁜데..예뻐서..참..감사한데요..근데..
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박제하신..?
후 그래도 무릉님께서 일케 제캐를 예쁘게 그려주신건 자랑이니까..올립니다..(아련
검댕님의 아트...여고생이란 애니 오프닝 트레이싱이라고 하네요!
아름다운 스파이가 하나 섞여있지만ㅋㅋㅋㅋㅋㅋㅋ흑막후보인 여캐들의 모음이었죠!
리첸(cc님)의 카메라를 향한 도전 선포?로 흑막재판이 열립니다.
이때까지 전 정말 감 안잡혔었어욬ㅋㅋㅋㅋㅋㅋ흑막탄환도 나올만큼 나왔었긴했지만ㅋㅋㅋ
뭣보다 힌트가 됐던건, 재판란의 어느 로그도 탄환도 아닌
Q&A란의 정보였어요. '흑막은 흑막탄환을 얻을 수 없다.'
어쩌다 저 답이 나왔던건진 기억도 나지 않네요@_@ㅋㅋㅋㅋㅋ
여튼간에 저걸론 후보가 세명으로 좁혀졌었거든요.
강하늬(각설님),오로라(란마님),양서현(데밋님)
급하게ㅋㅋㅋㅋㅋㅋㅋ하늬에게 흑막탄환이 전달되기도 하고
영자님이 투표를 앞두고 서현이를 굴리기도하셨었어욬ㅋㅋㅋㅋ
그리고 그 전에 희망탄환이란 템이 있었는데요..아마 제3사건때 참여인원이 적어서 주셨던듯
멘붕에 빠진 캐릭터들에게 쏴서 진정시키는 템이었어요! 이걸로 좋은구경 많이했죠(변태같은
하여간 초고교급 절망(흑막)은 로라로 밝혀집니다.
자비란에서도 엄청난 이것저것 엄청난 미션수행하셨던..@▽@
나중에 기숙사 보고나니까 미션수행하시면서 정말 힌트 많이 주셨었더라고요!!
어떻게 저걸 몰랐지(틀린 투표했던자의 부끄러움
후..로그 저장하는 습관을 들일걸 이제와서 후회해봤자 소용이 없으니 안타깝기 그지없네요.ㅠ.ㅠ.
하여간 정말 아쉬발꿈ㅋ 이었던거에요! 수학여행중에 사고가 나고, 전부 혼절한 상태속에서 다들 같이 흑막의 꿈을 꿨던거죠..
RECENT COMMENT